
2008.10.10
이노베이터는 자신의 절대가치와 회사의 절대가치를 찾고 그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.
- 고객을 위해서가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...
- 하테나(75년 세대) : 회사정보의 공유(By blog) + 서서하는 회의 => 직원의 선택 존중
- 논리와 직관의 중요
- Know What이 Know how와 Know why보다 우선되어야 함
- 문맥과 스토리 -> 본질 파악
암묵지와 형식지의 Link
- Socailization : 개인과 조직의 암묵지 공유
- Externalization : 표출을 통한 암묵지(언어)가 형식지(Concept)로의 전환
- Combination : 형식지끼리의 연결 => 새로운 형식지
- Internalization : 새로운 형식지가 개개인의 암묵지로 체질화
절대가치/이상/善/Dream의 발견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