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8년 10월 11일 토요일

Think Innovation














2008.10.10
이노베이터는 자신의 절대가치와 회사의 절대가치를 찾고 그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.
  • 고객을 위해서가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...
  • 하테나(75년 세대) : 회사정보의 공유(By blog) + 서서하는 회의 => 직원의 선택 존중
  • 논리와 직관의 중요
  • Know What이 Know how와 Know why보다 우선되어야 함
  • 문맥과 스토리 -> 본질 파악

암묵지와 형식지의 Link

  1. Socailization : 개인과 조직의 암묵지 공유
  2. Externalization : 표출을 통한 암묵지(언어)가 형식지(Concept)로의 전환
  3. Combination : 형식지끼리의 연결 => 새로운 형식지
  4. Internalization : 새로운 형식지가 개개인의 암묵지로 체질화

절대가치/이상/善/Dream의 발견

댓글 없음: